
이번 대회는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인 ‘감탄프렌즈’를 주제로 한 그림 대회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어린이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되어 각 참가자의 수준에 맞춘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어린이부 참가자는 ‘감탄프렌즈’가 그려진 컬러링 도안을 색칠하여 작품을 일반부 참가자들은 감탄프렌즈를 주제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려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았다.
대회는 ‘창의력’, ‘꼼꼼함’, 그리고 ‘독창성’을 중점적으로 심사하였다고 밝혔으며, 개성 넘치는 작품들을 발굴하는 데 집중했다. 참가자들은 각기 다른 방식으로 감탄프렌즈의 매력을 표현하며 독특한 그림을 선보였고, 이는 대회의 목적을 더욱 잘 구현한 결과였다.
1,000명 이상의 참가한 이번 대회는 감탄떡볶이는 브랜드의 지속적인 인기와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참가자들의 활발한 참여로 대회는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감탄떡볶이 브랜드가 여전히 건강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이번 그리기대회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이 강화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밀접한 관계를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