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포포몽 하우스는 다이소 평택고덕브리티시점에 새롭게 조성된 공간으로, 디자인 콘셉트를 집의 형태로 설정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의 행복과 편안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쇼룸은 크게 거실과 욕실로 나뉘어 반려동물의 그루밍과 위생 관리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킬 수 있도록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거실처럼 꾸며진 공간에는 기능성, 저자극, 스트레스 프리(Stress Free), 기호성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펫 티슈와 고양이 모래 같은 실용적인 반려동물 용품을 배치해 친근하고 따뜻한 반려생활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풍성한 거품, 세면대 거울 등으로 실제 욕실처럼 꾸며진 두 번째 공간은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위생용품 중심으로 진열해, 포포몽 하우스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이러한 공간들을 오가며 포포몽 제품군의 확장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포포몽 관계자는 “포포몽 하우스는 늘어나는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을 돕고자 기획된 공간으로, 기존의 매대 진열보다 소비자들이 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라며 “제품 체험과 더불어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교감을 강화하기 위한 첫 시도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