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13112595204270d2326fc69c218236135116.jpg&nmt=30)
가장 주목받은 프로그램은 ‘2025 나만의 타로카드’ 이벤트였다.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꾸미며 새해 목표를 설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약 7만 건 이상의 방문을 기록하며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고객들은 완성된 타로카드를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타로카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딸기 신메뉴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했다. 약 1만 건 이상 다운로드된 이 쿠폰은 조기에 소진될 만큼 인기가 높았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쥬얼리 밀크티,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크러쉬, 딸기 말차 밀크티, 딸기 말차 크러쉬, 딸기 듬뿍 밀크티 등 6종이며 사용 기한은 31일까지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완성된 타로카드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했으며, 댓글 이벤트까지 포함해 총 7만 건 이상의 방문 수를 기록했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3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에어팟 맥스,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블루투스 스피커, 공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새해를 따뜻하고 특별하게 시작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즐거움과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