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M엔터테인먼트(SRM, SRM Entertainment, Inc. )는 성장과 주주 가치를 강조했다.
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SRM엔터테인먼트가 2025년 2월 19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회사는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문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즉각적인 자본 조달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또한, 회사는 플로리다 윈터 파크로 본사를 이전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주요 테마파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라고 설명했다.
SRM엔터테인먼트는 주주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회사의 발전 상황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공식 X 계정 @SRMEntertainmt를 개설했다.
회사는 제품 혁신, 운영 우수성 및 전략적 파트너십이라는 핵심 전략에 대한 의지를 재확인했으며, 향후 강력한 실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보였다.
투자자와 기타 이해관계자들은 회사가 SEC에 제출하는 서류와 보도자료를 통해 중요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발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회사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 공개 컨퍼런스 콜, 웹캐스트 및 X 계정을 통해 중요한 정보를 발표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회사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나 소셜 미디어 채널에 게시된 정보는 SEC에 제출하는 8-K 보고서나 기타 문서에 포함되지 않으며, 모든 정보가 중요한 성격을 띠고 있지는 않지만 일부 정보는 중요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SRM엔터테인먼트는 맞춤형 상품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하며, 세계 최대의 테마파크와 기타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위한 장난감 및 기념품을 포함한다.
SRM의 창의적인 제품은 인기 있는 영화와 책에 등장하는 수익성 높은 다억 달러 엔터테인먼트 프랜차이즈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SRM의 제품은 월트 디즈니 파크와 리조트, 유니버설 파크와 목적지, 유니버설 파크와 리조트 - 씨월드, 식스 플래그스 및 기타 명소에서 전 세계적으로 배급된다.
SRM의 디자인 팀은 뉴욕시의 랜드마크 중 하나를 위해 특별한 인형, 봉제 인형 및 장난감을 개발했으며, 이 랜드마크는 인기 있는 휴일 쇼를 특징으로 한다.
SRM의 디자인 팀은 특별 테마파크 이벤트에서 성공적으로 판매된 인기 제품을 제작한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SRM의 독점 특허 Sip With Me 컵은 재미있고 아동 친화적인 동물 테마 캐릭터와 스머프, 아이시, 주니콘의 라이센스 캐릭터를 특징으로 한다.
이 발표의 특정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로, 투자자들은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목표하다”, “추정하다”, “의도하다”, “계획하다”, “믿다”, “가능성이 있다”, “계속하다” 등의 단어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불확실성과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며, SEC에 제출된 회사의 서류의 “위험 요소” 섹션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서 표현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러한 기대가 올바르게 나타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으며, 실제 결과가 예상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에게 경고한다.또한, 회사는 SEC에 제출된 서류에서 논의된 기타 요인을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
회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상황, 또는 본 발표일 이후 발생하는 기대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