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글로벌마켓

카스닷컴(CARS), 2025년 1분기 마케팅 성과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4-18 19:23

카스닷컴(CARS, Cars.com Inc. )은 2025년 1분기 마케팅 성과를 발표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카스닷컴이 2025년 1분기 마케팅 성과를 발표했다.

카스닷컴은 이번 분기에 새로운 기록을 세운 UV(Unique Visitors) 수치를 자랑하며, 관세 뉴스에 발맞춰 신뢰성을 높이고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을 이어갔다.

3월에는 UV 수치가 전년 대비 11.3% 증가하고, 방문 수는 7.5% 증가하는 등 강력한 성과를 보였다.특히, 이메일 방문 수는 전년 대비 24% 증가하고, 딜러 리드는 7.5% 증가했다.이는 세 가지 프로그램 덕분이다.

첫째, 'Saved Car' 프로그램이 내부로 이전되어 방문 수가 4,450% 증가하고 리드 수가 6,400% 증가했다.

둘째, 'Saved Search' 프로그램이 사용자 검색 기준을 명확히 하여 방문 수가 38% 증가하고 리드 수가 22% 증가했다.셋째, 'Push' 프로그램은 방문 수가 88% 증가하고 딜러 리드가 62% 증가했다.

카스닷컴은 또한 Google 앱 설치 캠페인이 앱 다운로드 수를 58% 증가시키고, 방문 수를 29% 증가시키며, 리드 수를 48% 증가시켰다.이러한 성과는 카스닷컴의 브랜드 투자와 마케팅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음을 보여준다.

카스닷컴은 중고차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AccuTrade와 DealerClub을 통해 딜러들이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AccuTrade는 실시간 감정 데이터를 제공하여 딜러들이 즉각적인 제안을 할 수 있도록 돕고, DealerClub은 중고차 가치를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카스닷컴은 현대차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자동차 경험을 제공하며, 연구 세션에서 현대차의 점유율을 75% 증가시키는 성과를 올렸다.

카스닷컴의 마케팅 팀은 앞으로도 이러한 성과를 이어가며, 소비자와 딜러 간의 연결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카스닷컴의 재무상태는 UV 수치의 증가와 함께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으며, 마케팅 전략의 효과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