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변화시키는 긍정 에너지’ 슬로건…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
전문성과 책임감 갖춘 상담사들로 구성, 상담 프로세스 지속 개선

푸본현대생명이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것은 디지털 전환과 서비스 채널의 다변화 속에서도 ‘전화 한 통’ 에 담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전 상담원이 진심으로 응대한 결과다. 푸본현대생명 콜센터는 평균 근속연수 5년 이상의 상담사들로 구성돼 있어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췄다. 또 회사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을 위해 지속적으로 상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정기적인 상담원 교육과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 피드백, 우수 상담원 시상 및 코칭 프로그램 등을 통해 상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삶을 변화시키는 긍정 에너지(Positive Energy)’ 슬로건에 따라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고객의 긍정 경험을 제고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긴 상담사들과 파트너사, 고객의 신뢰가 함께 만든 결실”이라면서 “앞으로도 긍정 에너지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