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축제·캠핑·영화·펫케어 등 장기고객 맞춤 초청 행사 운영
30만여명의 참여와 호응 이끌며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

최근 열린 아홉 번째 행사 ‘펫밀리데이(Petmily Day)’는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참석율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KT 소닉붐 초청 경기는 26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초대드림 행사는 고객 후기 역시 수천 건에 이를 정도로 입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앞으로는 호텔 소개팅, KT 본사 스카이라운지 초청 등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초청 행사도 기획 중이다. 응모는 KT닷컴 초대드림 페이지와 Y박스, 패밀리박스 앱을 통해 가능하다.
장기고객 대상 혜택 프로그램 ‘쿠폰드림’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OTT 구독, 모바일, 인터넷·TV 등 총 14종의 쿠폰을 제공하며 지금까지 220만여명이 혜택을 누렸다.
KT 마케팅혁신본부 권희근 상무는 “오랫동안 KT를 이용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특별한 경험으로 전하고자 초대드림 행사를 진행해왔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