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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리칸워터웍스(AWK), 약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인프라 개선에 따른 요금 요청 제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02 06:07

아메리칸워터웍스(AWK,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 )는 약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인프라 개선에 따른 요금 요청을 제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가 2025년 7월 1일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CPUC)에 새로운 요금 요청서를 제출했다.

이번 요청은 2025년부터 2028년까지 완료 및 계획된 약 7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수자원 및 폐수 시스템 투자에 반영된 것이다.

이 요청은 노후 인프라를 교체하고 고객의 이익을 위해 환경 규정을 준수하며 안전하고 깨끗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저렴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강화하는 내용이다.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의 케빈 틸든 사장은 "우리의 수자원 및 폐수 시스템에 대한 장기 투자에 대한 약속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인프라에 대한 투자는 고객이 필요할 때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요청서에 포함된 인프라 개선 사항으로는 새로운 수처리 시설, 노후된 수도관 교체, 저장 탱크, 펌프장, 소화전, 계량기 등의 업그레이드가 있다.

회사의 제안된 요금이 오늘 제출된 요청대로 승인될 경우, 평균 주거 고객의 수도 요금은 서비스 지역에 따라 월 약 3달러 감소에서 17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회사의 마지막 일반 요금 사건은 2022년 7월에 제출되었다.

오늘 제출된 요금 요청은 단지 요청일 뿐이며, CPUC의 승인이 이루어지면 고객은 우편 및 회사 웹사이트를 통해 승인된 요금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된다.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는 현재 자격이 있는 고객에게 25-35%의 할인을 제공하는 고객 지원 프로그램(CAP)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요금 제출의 일환으로 회사는 몬터레이 서비스 지역에서 CAP 및 다가구 건물 지원 프로그램의 확대를 제안하고 있다.

회사가 제공하는 추가 고객 지원에는 보존 프로그램, 지불 계획, 예산 청구 및 위기 지원이 포함된다.

현재 주 전역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 지원 프로그램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CPUC의 18개월 법정 요금 검토 과정은 회사의 제안에 대한 철저한 검토로, 고객 참여의 여러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은 서면 의견 제출, 공청회 참석 및 절차에 참여하는 소비자 옹호 단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회사의 요금 제안에 대한 추가 정보와 고객이 이 과정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캘리포니아 아메리칸 워터의 요금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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