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티브로드밴드(LBRDP, Liberty Broadband Corp )는 리버티가 분배 및 독립 기업으로의 전환을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GCI 리버티는 현재 리버티브로드밴드의 완전 자회사로, 2025년 3월 31일에 처음 제출된 S-1 양식의 등록신청서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했다.
이 등록신청서는 GCI 리버티의 A, B, C 시리즈 GCI 그룹 보통주를 리버티브로드밴드 주주에게 배당하기 위한 것으로, GCI 리버티가 리버티브로드밴드로부터 독립적인 상장 기업으로 분리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이는 리버티브로드밴드의 차터 커뮤니케이션즈에 의한 인수와 관련이 있다.
2025년 6월 23일, SEC는 이 등록신청서를 승인했으며, GCI 리버티는 2025년 7월 1일에 최종 투자설명서를 제출했다.
이 설명서는 등록신청서의 일부로, 분배 및 분리 이후 GCI 리버티의 사업 및 경영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 현재 보고서는 8-K 양식의 7.01 항목에 따라 SEC에 제출되며, 공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것이다.이 보고서는 어떤 목적에서도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에 서명할 권한이 있는 자에 의해 적절히 서명되었다.서명자는 브리타니 A. 우토프이며, 직책은 부사장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