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미님(MINM), 티커 심볼 변경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2 05:29

미님(MINM, FiEE, Inc. )은 티커 심볼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9일, 미님(구 Minim, Inc.)이 나스닥에서의 티커 심볼을 "FIEE"로 변경했다.

이 변경은 2025년 7월 10일부터 시행되며, 기존의 티커 심볼인 "MINM"을 대체한다.주주들은 티커 심볼 변경에 대해 별도의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다.미님의 보통주는 계속해서 나스닥에 상장되며 CUSIP 번호는 변경되지 않는다.

미님은 IoT, 연결성 및 AI를 통합하여 디지털 시대의 브랜드 관리 솔루션을 재정의하는 기술 회사로, 최근 브랜드 리브랜딩을 통해 회사 이름을 미님으로 변경했다.

이 변화는 미님의 전략적 리브랜딩을 의미하며, 향후 더 큰 성장 잠재력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2025년에는 여러 중요한 발전이 있었다.

첫째, 회사는 2025년 3월에 재능 있는 개인을 위한 새로운 SaaS 제품을 공개하고, 새로운 고객과의 판매 계약을 신속하게 체결했다.

또한, 회사는 INTEX 오사카에서 열리는 국제 무역 박람회에 참여하기 위한 전략적 대행사 및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더불어, 회사는 Suzhou Yixuntong Network Technology Co., Ltd.와 자산 매입 계약을 체결하여 고급 제품 인증 기술, 고효율 파일 전송 시스템 및 블록체인 기반 KYC 솔루션을 포함한 지적 재산 및 고정 자산을 인수했다.

이러한 전략적 조치는 회사의 기술적 우위와 시장 존재감을 강화하여 디지털 환경에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님의 CEO인 라파엘 리는 "올해는 우리 회사에 매우 중요한 해이다. 우리는 운영 우수성을 향상시키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기 위해 주요 인수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티커 심볼 변경과 함께 우리는 혁신적이고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해 꾸준히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미님은 1977년에 설립된 회사로, WiFi/소프트웨어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역사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다.

2023년에는 기술 포트폴리오와 수익원을 확장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우선 모델로 전환하는 전략적 결정을 내렸다.

2025년에는 IoT, 연결성 및 AI에 대한 전문성을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탐색하고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기술 회사로 리브랜딩했다.

미님의 서비스는 클라우드 관리 연결(WiFi) 플랫폼, IoT 하드웨어 판매 및 라이센스, SaaS 솔루션, 전문 B2C 및 B2B 서비스 및 지원의 네 가지 주요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미님은 AI 및 데이터 분석 기능을 콘텐츠 제작 및 브랜드 관리에 통합한 혁신적인 SaaS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전 세계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KOL의 강력한 풀을 육성하여 그들이 글로벌 플랫폼에서 디지털 존재감을 개발, 관리 및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미님의 서비스에는 브랜드 목표에 맞춘 맞춤형 그래픽 및 게시물, 짧은 동영상 및 편집 일정이 포함된다.

이 커뮤니케이션에는 나스닥 티커 심볼 변경, 회사의 새로운 SaaS 제품의 예상 성공, 회사의 비즈니스 전략, 최근 인수의 성공 및 장기 성장 및 주주 가치를 주도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에 대한 진술을 포함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의 적용을 받는다.

회사의 기대와 믿음은 실현되지 않을 수 있으며, 실제 결과는 불확실성, 위험 및 상황 변화로 인해 달라질 수 있다.

추가적인 위험 및 불확실성은 2025년 3월 31일 종료된 분기 보고서의 "위험 요소" 제목 아래 및 회사의 이후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