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블랙스톤시큐어렌딩펀드(BXSL), 6억 달러 규모의 주식 배급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12 06:05

블랙스톤시큐어렌딩펀드(BXSL, Blackstone Secured Lending Fund )는 6억 달러 규모의 주식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1일, 블랙스톤시큐어렌딩펀드(이하 '회사')는 블랙스톤 프라이빗 크레딧 전략 LLC(이하 '자문사')와 함께 여러 판매 대리인과의 주식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회사가 최대 6억 달러 규모의 일반 주식(주당 액면가 0.001달러)을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판매 대리인으로는 트루이스트 증권, RBC 캐피탈 마켓, BTIG, 컴파스 포인트 리서치 & 트레이딩, 레이먼드 제임스 & 어소시에이츠, 리전스 증권, 드렉셀 해밀턴, SMBC 닛코 증권 아메리카 등이 포함된다.

이 계약에 따라 회사는 주식의 발행 및 판매를 위해 2025년 7월 11일자의 투자설명서 보충서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다.회사는 이 '시장 내 판매'를 통해 조달된 순자금을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 계약은 회사가 주식을 판매할 의무가 없으며, 시장 상황이나 주식의 거래 가격에 따라 판매 여부가 결정된다.

또한, 회사는 자문사와의 투자 자문 계약 및 관리 계약을 통해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2025년 1월 1일부터 유효하다.

회사는 2025년 7월 11일에 SEC에 제출한 등록신청서에 따라 주식을 발행할 예정이다.

이 등록신청서는 2025년 7월 11일에 효력이 발생했으며, 회사는 주식의 발행 및 판매에 대한 모든 법적 요건을 준수할 예정이다.

회사는 자산 관리 및 운영에 필요한 모든 라이센스와 승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또한, 회사는 2025년 7월 10일에 발급된 좋은 상태 증명서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2025년 7월 11일에 블랙스톤 프라이빗 크레딧 전략 LLC와의 투자 자문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은 1940년 투자 자문법에 따라 등록된 자문사로서의 역할을 포함한다.

회사의 현재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6억 달러 규모의 자본 조달을 통해 추가적인 성장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