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도미노피자, 복날 특별 상품 ‘복날 치킨 박스’ 출시

입력 2025-07-17 08:54

테바사키 치킨과 웨스턴 핫 윙, 해시 브라운으로 특별한 복날의 치킨 박스 구성

도미노피자, 복날 특별 상품 ‘복날 치킨 박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복날 특별 상품인 ‘복날 치킨 박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특별하게 내놓은 ‘복날 치킨 박스’는 테바사키 치킨과 웨스턴 핫윙, 해시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이번 ‘복날 치킨 박스’는 모든 피자를 오프라인(매장 및 전화) 및 자사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이라면 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의 ‘복날 치킨 박스’는 피자 한 판당 1회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초복에는 20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중복이 시작되는 30일부터 8월 3일 그리고 말복인 8월 6일부터 10일까지도 주문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한국진출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최고의 한판인 올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새롭게 출시했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 알새우 위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버터 치즈 소스를 더한 스퀴드를 토핑으로 올렸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 첫 복날을 앞두고 치킨메뉴로 구성한 ‘복날 치킨 박스’를 선보였다”며 “이번 여름 신제품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함께 도미노피자만의 다양한 치킨 요리가 담긴 치킨 박스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