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월드와이드(KRO, KRONOS WORLDWIDE INC )는 신용 계약 제4차 수정안을 체결했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17일, 크로노스월드와이드와 그 자회사들은 웰스파고 은행과 함께 신용 계약의 제4차 수정안에 서명했다.
이번 수정안은 신용 계약의 자산 기반 회전 신용 시설의 최대 차입 한도를 3억 5천만 달러로 증가시키고, 크로노스 유럽 NV의 차입 한도를 3천만 유로에서 5천5백만 유로로, 크로노스 타이탄 GmbH의 차입 한도를 6천만 유로에서 8천5백만 유로로 증가시키는 내용을 포함한다.
크로노스는 이번 신용 시설의 최대 차입 한도를 증가시켜 일반 기업 목적을 위한 추가 유동성을 제공하고, 2025년 9월 만기가 도래하는 약 7천5백만 유로의 3.75% 선순위 담보 노트를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제4차 수정안의 사본은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로 첨부되어 있으며, 이 수정안의 내용은 제4차 수정안에 대한 전체 설명으로 간주되지 않는다.이번 수정안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신용 계약의 제1.1조에 새로운 정의가 추가되었으며, 벨기에 최대 회전 한도는 5천5백만 유로로, 독일 최대 회전 한도는 8천5백만 유로로 수정되었다.
최대 회전 한도는 3억 5천만 달러로 설정되었으며, 이 금액은 회전 약정의 감축 금액에 따라 감소할 수 있다.
또한, 제2.1(g)조에서는 미국 회전 사용량과 캐나다, 벨기에, 독일 회전 사용량의 합이 최대 회전 한도를 초과하지 않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번 수정안은 크로노스월드와이드의 유동성을 강화하고, 단기 부채 만기를 지원하기 위한 조치로, 기업의 재무 상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크로노스월드와이드는 3억 5천만 달러의 신용 한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기업의 재무 안정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