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부터 여행지까지 크록스의 ‘편안함’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 기획

여름 여행 성수기인 8월, 많은 이들이 장거리 이동의 피로를 줄여줄 ‘편안한 여행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여행의 질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로 ‘편안함’이 부각되는 가운데, 크록스는 이를 실제 여행 경험과 연결 짓는 이색 협업을 에어서울과 함께 기획했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이미 ‘여행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크록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내부터 여행지까지 여정 전반에서 브랜드의 감성과 실용성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8월 한 달간 에어서울이 운영하는 전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민트존(Mint Zone)’에 크록스 헤드레스트 커버를 적용한 특별 기내 공간, ‘Crocs™ Comfy Zone(크록스 컴피 존)’이 운영된다.
민트존 예매 고객 중 사전 신청자에게는 ‘Crocs™ Comfy Kit(크록스 컴피 키트)’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총 300명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번 키트는 여행 콘셉트의 크록스 백, 클래식 클로그, 여권 및 탑승권 홀더, 네임택, 테마 스티커, 지비츠™ 참 팩, 리플렛 등으로 구성돼 여행의 설렘을 더한다. 키트는 오는 8월 11일부터 31일 사이 민트존을 탑승하는 고객 중 신청자에 한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크록스는 유명 여행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여행 준비부터 공항, 기내, 여행지까지 ‘크록스와 함께하는 편안한 여정’을 감각적으로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8월 한 달간 크록스를 신고 공항을 방문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Fly Comfy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인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아이콘 스토어’에서는 ‘Fly Comfy’를 테마로 한 인피니티 미러룸 포토 스팟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러룸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및 계정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장에서 미니 클로그와 지비츠™ 참 3종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크록스 백, 네임택,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