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마드리갈파마슈티컬스(MDGL), 블루 오울 자산운용과 5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담보 신용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2 21:48

마드리갈파마슈티컬스(MDGL, MADRIGAL PHARMACEUTICALS, INC. )는 블루 오울 자산운용이 5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담보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2일, 마드리갈파마슈티컬스(나스닥: MDGL)는 대사 기능 장애와 관련된 지방간염(MASH)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하는 생명공학 회사로, 블루 오울 자산운용이 관리하는 자금과 5억 달러 규모의 선순위 담보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자금 조달은 주로 MASH 파이프라인 확장과 기존 선순위 신용 시설을 재융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계약에 따라 3억 5천만 달러의 초기 대출이 즉시 자금이 지원되며, 2027년까지 최대 1억 5천만 달러의 추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2억 5천만 달러의 추가 담보 시설을 통해 전략적 파이프라인 확장을 지원할 수 있는 옵션도 포함되어 있다.

마드리갈의 CEO인 빌 시볼드는 "블루 오울과의 이번 계약은 MASH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키기 위한 비희석 자금 조달로 우리의 자본 위치를 의미 있게 강화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미국 내 출시 모멘텀과 2044년까지 보호되는 레즈디프라 특허, 그리고 진행 중인 F4c 결과 시험이 마드리갈의 재정적 유연성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블루 오울의 생명과학 부문 책임자인 샌딥 아가왈라는 "마드리갈이 MASH 치료의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언급하며, 이번 투자가 마드리갈의 전략과 실행 능력에 대한 높은 확신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의 단독 구조화 에이전트는 모건 스탠리 & 코. LLC가 맡았으며, 마드리갈의 법률 자문은 굿윈 프로크터 LLP가, 블루 오울의 법률 자문은 쿨리 LLP가 담당했다.

마드리갈의 약물인 레즈디프라(레즈메티롬)는 MASH 치료를 위해 FDA에 의해 승인된 최초의 약물로, 현재 진행 중인 3상 결과 시험은 보상된 MASH 간경변 치료를 평가하고 있다.

블루 오울은 2025년 3월 31일 기준으로 2,73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전략 플랫폼을 통해 장기 성장을 지원하는 민간 자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발표는 마드리갈의 SEC 제출 문서에서 언급된 위험 요소와 불확실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