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파로테크놀러지스(FARO), 첫 번째 보충 계약 체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5 19:20

파로테크놀러지스(FARO, FARO TECHNOLOGIES INC )는 첫 번째 보충 계약을 체결했다.

2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파로테크놀러지스와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가 2025년 7월 21일자로 첫 번째 보충 계약(이하 '보충 계약')을 체결했다.

이 보충 계약은 2023년 1월 24일자로 체결된 본계약에 대한 수정 사항을 포함하고 있다.

보충 계약은 원래의 Form 8-K에 포함된 오타를 수정한 것으로, 보충 계약의 수정된 사본은 Exhibit 4.1로 제출되었다.원래의 Form 8-K에서 보충 계약 외에 다.공시는 수정되지 않았다.

보충 계약에 따르면, 파로테크놀러지스는 2025년 5월 5일에 AMETEK, In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계약에 따라 파로테크놀러지스는 AMETEK의 완전 자회사로 남게 된다.

합병이 이루어질 경우, 파로테크놀러지스의 보통주(주당 액면가 $0.001)는 합병 직전의 주주에게 주당 44달러의 현금으로 자동 전환된다.

이 합병은 본계약에서 정의된 바와 같이 비즈니스 조합 사건, 보통주 변경 사건, 근본적 변화 및 메이크홀드 근본적 변화로 간주된다.

합병 계약에 따라, 보통주 변경 사건이 발생할 경우, 보충 계약에 명시된 바와 같이, 각 $1,000의 원금에 대한 전환권은 보통주 변경 사건 발생 직전의 전환 비율에 따라 주식, 기타 증권 또는 자산으로 전환될 수 있다.

만약 보통주 변경 사건에서 주주가 현금만을 받는 경우, 전환된 노트에 대한 보상은 전환 날짜에 적용되는 전환 비율에 따라 결정된 금액으로 지급된다.보충 계약의 제정과 관련된 모든 조건이 충족되었으며, 본 계약의 조항은 유효하다.본 보충 계약은 2025년 7월 21일의 효력 발생 시점에 동시에 발효된다.

마지막으로, 파로테크놀러지스는 2025년 7월 24일에 이 계약을 서명했으며, 서명자는 Matthew Horwath로, 최고 재무 책임자(CFO)로서의 권한을 가지고 있다.

현재 파로테크놀러지스는 7,500만 달러의 총 원금으로 5.50% 전환 선순위 노트를 발행하고 있으며, 합병 후 주주들에게 44달러의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이러한 재무적 변화는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