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퍼스트소스(SRCE), 경영 승계 계획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30 07:30

퍼스트소스(SRCE, 1ST SOURCE CORP )는 경영 승계 계획을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4일, 퍼스트소스가 50년간의 연속적인 리더십을 이어온 크리스토퍼 J. 머피 III가 2025년 10월 1일부로 CEO 직에서 물러나고, 퍼스트소스와 퍼스트소스 은행의 이그제큐티브 의장으로 취임한다는 발표를 했다.

동시에 앤드레아 쇼트가 퍼스트소스의 CEO 및 사장으로 승진하며, 퍼스트소스 은행의 CEO 직도 유지하게 된다.케빈 머피는 퍼스트소스 은행의 사장으로 승진할 예정이다.

머피는 "회사의 가치에 대한 헌신을 보여준 서번트 리더에게 CEO 역할을 넘길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발표는 퍼스트소스의 장기적인 승계 전략의 일환으로, 각 임원들은 다양한 역할을 통해 미래의 도전에 대비해왔다.

앤드레아 쇼트는 퍼스트소스에서의 경영 경험을 바탕으로 회사의 이해관계자들에게 긍정적인 장기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행동을 잘 이해하고 있다.

그녀는 CPA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알마 대학에서 회계학을 전공한 후 시카고 대학교에서 전략 개발, 노스웨스턴 대학교에서 마케팅,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고급 경영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케빈 머피는 IT, 커뮤니티 뱅킹 및 디지털 분야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퍼스트소스 은행의 미래 성공에 기여할 예정이다.

그는 1997년 위튼버그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드브라이 대학교에서 정보 기술 학사 학위를 Cum Laude로 졸업했다.

크리스 머피는 "케빈은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책임을 맡아왔으며, 그의 근면한 업무 윤리는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경영 승계 계획은 퍼스트소스의 지속적인 성공과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새로운 5년 목표와 3년 운영 및 재무 목표를 준비하고 있다.

퍼스트소스는 현재 91억 달러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디애나 북부 및 미시간 남서부 지역에 본사를 둔 가장 큰 지역 금융 기관이다.

78개의 은행 센터와 18개의 퍼스트소스 은행 전문 금융 그룹, 9개의 신탁 및 자산 자문 서비스, 10개의 퍼스트소스 보험 사무소, 3개의 대출 생산 사무소를 포함하고 있다.

160년 이상 동안 퍼스트소스는 고객이 안전을 달성하고, 부를 쌓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사명에 헌신해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