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P인그리디언츠(MGPI, MGP INGREDIENTS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31일, MGP인그리디언츠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2025년 6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 동안, 매출은 145.5백만 달러로 24% 감소했으며, 총 이익은 58.4백만 달러로 30% 감소했다.총 이익률은 40.1%로 350bp 하락했다.
순이익은 14.4백만 달러로 55% 감소했으며, 조정된 순이익은 20.9백만 달러로 45% 감소했다.
기본 주당 순이익은 0.67달러로 1.43달러에서 감소했으며, 조정된 기본 주당 순이익은 0.97달러로 43% 감소했다.조정된 EBITDA는 35.9백만 달러로 38% 감소했다.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순부채 비율은 약 1.8배로 나타났다.
MGP인그리디언츠의 CFO인 브랜든 갤은 "2분기 실적은 예상대로 진행되었고, 모든 사업 부문에서 개선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새로운 CEO인 줄리 프랜시스를 환영하며, 그녀의 리더십 아래에서 MGP가 더 나은 성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MGP는 2025년 매출을 520백만 달러에서 540백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EBITDA는 105백만 달러에서 115백만 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MGP는 2025년 2분기 동안 광고 및 판촉 비용이 41% 감소했으며, 브랜드 스피릿 부문에서의 광고 및 판촉 비용은 6.3백만 달러로 나타났다.
MGP는 2025년 2분기 동안 프리미엄 브랜드의 매출이 31.1백만 달러로 1% 증가했으나, 중간 및 저가 브랜드의 매출은 15% 감소했다.
증류 솔루션 부문은 46% 감소한 50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원자재 수요 감소로 인해 수익성이 압박을 받았다.재료 솔루션 부문은 5% 증가한 35백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성장을 보였다.MGP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바탕으로 향후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