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테크시스템즈(NSYS, NORTECH SYSTEMS INC )는 신용 계약을 수정한다고 발표했다.
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9일, 노테크시스템즈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와의 1,500만 달러 규모의 선순위 담보 회전 신용 한도를 수정하여 만료일을 2026년 8월 31일로 연장했다.
이 수정은 2024년 2월 29일에 체결된 신용 계약에 대한 제3차 수정으로, 노테크시스템즈와 뱅크 오브 아메리카 간의 합의에 따라 이루어졌다.수정된 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신용 계약의 제1.1조에서 정의된 '만기일'이 회전 시설에 대해 2026년 8월 31일로 수정되었다. 만약 이 날짜가 영업일이 아닐 경우, 만기일은 그 이전의 영업일로 설정된다.
둘째, 이 수정안은 뱅크 오브 아메리카에 의해 요구되는 서류가 제출된 후 효력을 발생한다. 노테크시스템즈는 이 수정안에 따라 뱅크 오브 아메리카에 모든 합리적인 비용을 보상할 것에 동의했다.
또한, 노테크시스템즈는 이 수정안이 신용 계약이나 계약의 위반이 아니며, 모든 법적 권한을 가지고 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을 보증했다.
마지막으로, 이 수정안은 노테크시스템즈와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후계자 및 양수인에게도 적용된다.
현재 노테크시스템즈는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 수정으로 인해 향후 자금 조달에 대한 유연성을 확보하게 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