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볼트홀딩스(NRGV, Energy Vault Holdings, Inc. )는 미시간에서 소비자 에너지와 75 MW/300 MWh 배터리 에너지 저장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5일, 에너지볼트홀딩스는 미시간의 최대 에너지 공급업체인 소비자 에너지와 75 MW/300 MWh 규모의 두 개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BESS)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배터리 저장 시스템은 아이오스코 카운티와 베이 카운티에 위치할 예정이며, 배터리 배송은 2025년 4분기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건설은 2026년 1분기부터 시작되고 상업 운영은 2026년 4분기까지 이루어질 예정이다.
45 MW/180 MWh 규모의 위도크 BESS는 현재 퇴역한 존 C. 위도크 발전소의 부지에 위치하며, 30 MW/120 MWh 규모의 아이오스코 카운티 BESS는 오스코다 타운십에 위치할 예정이다.지역 허가 절차는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타운십 관계자들과 협력하여 진행 중이다.
두 BESS는 매일 충전 및 방전되며, 미시간의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피크 소비 시간에 저장된 재생 가능 에너지를 배출하도록 설계됐다.
에너지볼트홀딩스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마르코 테루찌는 "에너지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소비자 에너지와 같은 유틸리티는 재생 가능 에너지를 통합하면서 그리드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미시간의 최대 에너지 공급업체와 이러한 중요한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소비자 에너지의 전기 공급 책임자인 스리 마디파티는 "배터리 저장은 소비자 에너지가 미시간의 증가하는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는 데 더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우리는 에너지볼트와 협력하여 이 두 프로젝트를 실현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계약은 에너지볼트홀딩스의 미국 내 지속 가능한 에너지 제공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기초를 다지는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에너지볼트홀딩스의 B-VAULT™ 배터리 에너지 저장 솔루션은 2GWh 이상의 프로젝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배포되거나 개발 중에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