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액트테크놀러지스(TACT, TRANSACT TECHNOLOGIES INC )는 BOHA! 소스 코드를 영구 라이선스 취득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6일, 트랜스액트테크놀러지스(나스닥: TACT)는 에이브리 데니슨으로부터 라이선스 받은 BOHA! 소프트웨어의 소스 코드에 대한 영구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트랜스액트는 비독점적이고 로열티가 없는 라이선스를 확보하여,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코드를 사용하고, 호스팅하며, 마케팅하고, 서브라이선스하고, 배포하고, 복사하고,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됐다.
트랜스액트의 CEO인 존 딜런은 "이번 소스 코드 취득은 트랜스액트에게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며, 앞으로 로열티나 계약적 제약 없이 코드를 수정하고 확장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소스 코드를 확보함으로써 운영의 자유가 증가하고, 이는 결국 재무 개선으로 이어져 주주와 직원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트랜스액트는 2027년 초에 완전 지원되는 BOHA!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인수의 총 비용은 255만 달러이며, 에이브리 데니슨이 제공할 전환 서비스에 대한 전문 서비스 비용은 약 100만 달러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