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업워크(UPWK), 이사회 구성원으로 다나 에반과 글렌 켈먼 임명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8-07 09:35

업워크(UPWK, UPWORK, INC )는 다나 에반과 글렌 켈먼이 이사회 구성원으로 임명됐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업워크가 2025년 4월 17일 에반을 이사회 구성원으로 임명하기 위한 제안을 했다. 에반은 이사회 회의와 위원회 회의에 참석할 책임이 있으며, 회사 관련 사항에 대한 경험과 통찰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에반은 이사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수행해야 하며, 이사회에서의 보상으로는 40만 달러의 초기 주식 보상과 연간 5만 5천 달러의 현금 보상이 포함된다. 또한, 연간 보상으로 18만 5천 달러의 추가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업워크는 2025년 4월 22일 글렌 켈먼을 이사회 구성원으로 임명하기 위한 제안도 발표했다. 켈먼 역시 이사회 회의와 위원회 회의에 참석할 책임이 있으며, 보상 조건은 에반과 유사하다.

이와 함께, 다비드 T. 바텀스와 헤이든 브라운의 변경된 통제 및 퇴직 계약이 2025년 5월 2일과 2025년 6월 16일 각각 체결됐다. 바텀스는 12개월의 기본 급여와 COBRA 보험료를 포함한 퇴직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브라운은 18개월의 기본 급여와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계약들은 각각의 퇴직 조건에 따라 다르며, 퇴직 후에는 회사에 대한 비방 금지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업워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를 제출했으며, 이 보고서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공정하게 제시하고 있다. 업워크의 CEO인 헤이든 브라운은 이 보고서가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한다고 인증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공정하게 제시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