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즈레스토랑(GTIM, Good Times Restaurants Inc. )은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8월 7일, 굿타임즈레스토랑은 2025 회계연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는 2025년 7월 1일에 종료되었으며, 회사는 이날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경영진이 실적을 리뷰하는 컨퍼런스 콜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회사의 주요 재무 결과는 다음과 같다.
- 이번 분기 총 수익은 3,700만 달러로, 2024 회계연도 3분기 대비 2.4% 감소했다.
- 회사 소속의 배드 대디스 레스토랑의 동일 매장 매출은 1.4% 감소했으며, 굿타임즈 레스토랑은 9.0% 감소했다.연초부터 현재까지 동일 매장 매출은 각각 1.2%와 4.4% 감소했다.- 이번 분기 일반 주주에게 귀속된 순이익은 150만 달러였다.- 조정된 EBITDA는 220만 달러였다.- 회사는 이번 분기를 310만 달러의 현금과 230만 달러의 장기 부채로 마감했다.
회사의 CEO인 라이언 M. 진크는 "이번 분기의 매출 결과는 두 브랜드 모두 실망스러웠으며, 굿타임즈 브랜드는 지난해 동기 대비 큰 폭으로 매출이 감소했다"고 말했다.
이어 "배드 대디스는 4월에 부진했으나 5월과 6월에 매출이 개선되었고, 배드 대디스 브랜드의 좋은 관리와 일반 및 관리 비용 절감으로 인해 수익성이 강화됐다"고 덧붙였다.
진크는 "매출 감소를 해결하기 위해 전략을 재검토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버팔로 와일드 윙스 출신의 제이슨 머피를 새로운 마케팅 수석 이사로 채용했다"고 밝혔다.제이슨은 브랜드, 광고 및 프로모션을 포함한 모든 마케팅 측면을 감독할 예정이다.
이달 말, 굿타임즈에서 '콜로라도 네이티브 버거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는 콜로라도 뿌리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광고 요소를 포함할 것이다.
회사는 "두 브랜드의 트래픽 추세를 해결하는 것이 최우선이며, 단위 수준의 경제성을 개선하고 합리적인 간접비를 보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분기에도 매출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을 유지한 것은 이러한 노력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3분기 재무 결과에 대해 2025년 8월 7일 목요일 오후 3시(산악 표준시) / 오후 5시(동부 표준시)에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회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313만 달러이며, 총 자산은 8억 5750만 달러로, 2024년 9월 24일 기준 8억 7118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현재 부채는 1495만 달러로, 2024년 9월 24일 기준 1568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주주 자본은 3381만 달러로, 2024년 9월 24일 기준 3308만 달러에서 증가했다.회사는 향후 매출 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