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펜시파이(EXFY, Expensify, Inc. )는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익스펜시파이는 2025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에 대한 분기 보고서를 제출하며, 이 보고서에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2025년 2분기 동안 익스펜시파이는 총 수익 35,764천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2024년 같은 기간의 33,288천 달러에 비해 7% 증가한 수치이다.
이 수익 증가는 주로 카드 사용자의 지출이 기존 카드 프로그램에서 업데이트된 카드 프로그램으로 전환됨에 따라 발생한 인터체인지 수익 증가에 기인한다.그러나 청구 가능한 활동의 감소와 캐시백 지급 증가로 인해 일부 상쇄되었다.
비용 측면에서, 총 매출 원가는 17,187천 달러로, 이는 2024년 2분기의 14,363천 달러에 비해 20% 증가한 수치이다.매출 총 이익은 18,577천 달러로, 매출 총 이익률은 52%로 감소했다.
운영 비용은 28,915천 달러로, 이는 2024년 2분기의 18,706천 달러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특히,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이 14,346천 달러로 367% 증가한 것이 눈에 띈다.이는 F1® 영화의 타이틀 스폰서십과 관련된 광고 비용 증가에 기인한다.
익스펜시파이는 2025년 2분기 동안 8,788천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며, 주당 손실은 0.10달러이다.
이 회사는 2025년 6월 30일 기준으로 60,519천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 차입 가능액은 17,500천 달러이다.익스펜시파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회사는 2025년 2분기 동안 1,285,336주를 3백만 달러에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매입했다.이러한 실적은 익스펜시파이가 향후에도 안정적인 재무 상태를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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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