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자외선 차단제, 쿨링 효과 선사

온도코스메틱에 따르면 이 제품은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온도를 6.2°C 낮춰주는 인체 적용 시험을 통과했다. 이처럼 여름철 강한자외선과 뜨거운 열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췄다. 더불어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모두 인증받았다. 또한 땀과 피지로 쉽게 무너지는 여름철 피부에 사용해도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하게 발린다. 여기에 장시간 쾌적한 사용감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자극적인 멘톨향이 아닌, 피부에 부드럽고 자극 없는 멘톨 유도체에서추출한 ‘eco-mga’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정성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온도코스메틱의 특허 성분인 '클로토'를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나아가 민감성 피부를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비건 인증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온도코스메틱 고하나 대표는 “아이스핏 쿨링 선크림은 자극 없는 진정과쿨링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와 환경 트렌드를 모두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 개발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도코스메틱은 최근 베트남 엑스포 참가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또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