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한 감각적 스타일링 화보 공개

음악,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슬기는 M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크록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크록스와 ABC마트는 슬기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크록스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강조하며, 일상 속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할 계획이다.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베이 클로그(Bae Clog)’를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슬기가 크록스와 함께 외출을 준비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당당한 워킹을 선보이며 밝고 생기 있는 매력을 전한다. 슬기는 베이 클로그를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아이코닉하고 세련된 캠페인 무드를 완성했다.
화보에서는 ‘베이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클로그(Classic Platform Clog)’,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 등 크록스의 대표 제품들을 활용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롭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