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밴드 원위, 7개월만에 미니 4집 선보여…UFO 찾아 나선 여정 눈길

한승균 기자

입력 2025-09-24 14:52

밴드 원위, 7개월만에 미니 4집 선보여…UFO 찾아 나선 여정 눈길
[비욘드포스트 한승균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UFO를 찾아 나선다.

원위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MAZE : AD ASTRA'의 단체, 유닛,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키치함과 레트로함이 공존하는 캐주얼 룩을 입고 등장, 5인 5색 소년미를 자랑했다. 'UFO 출몰 지역'이라고 적힌 표지판 앞에 선 다섯 멤버는 탐험 준비를 마친 듯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각 멤버의 상징 악기가 안테나 등 UFO 탐지기를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변형돼 눈길을 끈다. 원위는 '별을 향한 여정'이라는 앨범을 관통하는 주제를 콘셉트 포토에 오롯이 녹여내며 'MAZE : AD ASTRA'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MAZE : AD ASTRA'는 원위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2집 'WE : Dream Chaser'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미로 (MAZE)'를 포함해 '행운의 달 (Lucky 12)', '미확인 비행체 (UFO)', '숨바꼭질 (Hide & Seek)', '흔적 (Trace)', '너와 나, 그리고... (彫刻 : Diary)', '비바람을 건너 (Beyond the Storm)'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다섯 멤버 전원이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원위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원위의 미니 4집 'MAZE : AD ASTRA'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승균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