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연예

투다리, 미담발(發) 소비자 대이벤트 진행

입력 2025-09-30 08:37

10월 1일~10일까지 진행되는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단종됐던 투다리 '해물우동'에 대한 그리움이 뜻밖의 선물로 돌아온 따뜻한 이야기(사진제공: 소비자 제공)
단종됐던 투다리 '해물우동'에 대한 그리움이 뜻밖의 선물로 돌아온 따뜻한 이야기(사진제공: 소비자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가 최근 화제가 된 고객 미담을 계기로, 고객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모으는 소비자 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따뜻한 경험을 공유하고, 추억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얼마 전, 단종된 투다리 ‘얼큰해물우동’을 간절히 그리워한 고객의 글을 본 투다리 제품개발 담당자가 직접 밀키트를 제작해 전달한 사연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며 큰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투다리는 이 미담을 단발적 일화로 끝내지 않고, 더 많은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15일에 투다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투다리 관계자는 “고객 한 분의 간절한 마음이 따뜻한 이야기로 이어진 것처럼, 이번 이벤트가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투다리만의 정성과 따뜻함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