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민영과 함께 팬트레킹’진행

매년 2회씩, 꾸준히 개최하고 있는 트레킹 교실은 안전한 산행 방법을 전하고, 바람직한 등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신송식품은 매회마다 트레킹과 어울리는 간편식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조이뉴스24가 개최하는 트레킹 교실은 스타와 참가자들이 함께 환경보호 플로깅을 실천하고, 서울의 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에는 브브걸의 민영과 함께하는 팬트레킹이 진행될 예정이며, 본격 트레킹 전에 참가자들과 “텀블러 티타임 토크”의 시간을 갖고 “건강한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트레킹 코스는 북한산 둘레길 20구간 왕실묘역과 19구간 방학동길을 걷는다. 왕실묘역길은 연산군 묘와 정의공주 묘가 있고, 서울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나무인 수령 830년에 달하는 방학동 은행나무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쌍둥이 전망대와 우이암, 칼바위 능선, 병풍바위 등 등산 명소를 방문하게 되며, 북한산 정상에서는 서울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절경을 만나게 된다.
신송식품은 뜨거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깊고 구수한 된장국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칼칼한 홍게 된장국'과 '깔끔한 배추 된장국'을 모든 참가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 담당자는 “역사가 숨쉬는 곳에서 K-전통 장으로 만든 제품을 협찬한다는 것이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희망찾기 등산, 트레킹 교실을 통해 자연보호에 대한 의미를 한번 더 되새기고, 소비자와 함께 건강한 식문화의 조성과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행사로 꾸준히 발전하기를 바란다. 신송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접점에서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