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엑스포(XPO), 소송의 그림자: 3,500만 달러의 비용이 엑스포를 덮칠까?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24 05:59

엑스포(XPO, XPO, Inc. )는 소송 관련 추가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엑스포는 Allianz Global Risks US Ins. Co.와 ACE Property & Casualty Ins. Co. 간의 소송에 연루되어 있으며, 이는 엑스포가 2015년에 Con-way를 인수한 이후로 진행되고 있다.

이 소송은 2012년에 Allianz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2025년 10월 초에 방어 및 배상 비용의 배분을 결정하기 위한 재판이 진행됐다.

법원은 아직 최종 판결을 내리지 않았지만, 회사는 이 사건과 관련된 책임의 자사 분담액에 대한 추정치를 수정하고 2025년 3분기에 약 3,500만 달러의 비용을 인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사건은 Con-way의 자회사인 트럭 및 부품 제조 공장과 관련된 환경 및 제품 책임 청구와 관련이 있으며, Con-way가 1981년에 제3자에게 매각한 사업과 관련이 있다.

이 사건은 엑스포가 2015년에 Con-way를 인수하기 훨씬 이전에 발생한 것으로, 현재의 Less-than-Truckload 운영과는 관련이 없다.

Con-way 인수와 관련하여 엑스포는 이 사건과 관련된 잠재적 책임에 대해 책임을 지게 됐다.

회사가 2025년 3분기에 인식할 것으로 예상되는 추가 비용은 Allianz가 이미 발생시킨 방어 및 배상 비용의 배분과 향후 발생할 방어 및 배상 비용의 추정치를 포함한다.이 사건과 관련하여 실제 발생한 비용은 회사의 추정치와 다를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