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온다스홀딩스(ONDS), 지뢰 제거 혁신의 새 시대! 자율 드론과 AI의 만남이 가져올 변화는?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28 06:11

온다스홀딩스(ONDS, Ondas Holdings Inc. )는 4M 디펜스의 지배적 지분을 인수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온다스홀딩스가 2025년 10월 27일, 이스라엘의 스마트 지뢰 제거 전문 기업인 4M 디펜스의 지배적 지분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는 온다스의 자율 시스템 부문인 온다 자율 시스템(OAS)의 시장을 확장하고, 지뢰 및 지하 정보 플랫폼 시장에 진입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4M 디펜스는 AI 기반 분석 플랫폼과 통합 로봇 시스템을 통해 지뢰 제거 능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스라엘 방위 공학 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차세대 지뢰 제거 회사이다.

세계은행은 우크라이나의 완전한 지뢰 제거 비용을 약 346억 달러로 추정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약 1억 1천만 개의 지뢰와 폭발물 잔해가 여전히 매장되어 있다.

4M 디펜스의 지상 정보 플랫폼(TIP)은 위성 이미지, 드론 데이터 및 역사적 위협 지도를 통합하여 지하 위험을 식별하고 시각화함으로써 방어, 국가 안보 및 인도적 임무를 위한 더 빠르고 안전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한다.

4M 디펜스는 이스라엘 국방부의 검증을 받았으며, 국가 규모의 정리 및 인프라 프로젝트에 배치되어 있다.

4M의 AI 기반 분석은 전통적인 방법보다 최대 4배 빠르고 비용이 적게 드는 지뢰 제거 작업을 제공한다.

온다스의 공동 CEO인 오쉬리 루가시는 "4M 디펜스를 온다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들의 고급 지상 정보 능력은 우리의 자율 드론 및 AI 데이터 솔루션과 기술 로드맵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온다스의 운영 플랫폼 내에서 강력하고 차별화된 방어 및 국가 안보 시장의 솔루션을 창출할 것이다.

4M의 지상 정보 플랫폼과 온다스의 자율 드론 시스템 및 AI 기반 데이터 분석 포털 인프라를 결합함으로써, 항공 및 지하 상황 인식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통합은 임무 계획, 실시간 의사 결정 및 고위험 환경에서의 운영 안전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계약 조건에 따라 온다스는 4M 디펜스의 지배적 지분을 인수하고, 4M 디펜스에 추가 자본, 운영 규모 및 글로벌 유통을 제공할 예정이다.

4M 디펜스의 창립 리더십은 유지되어 온다스의 자율 드론 및 AI 플랫폼과의 통합을 가속화할 것이다.

인수 구조는 빠른 성장을 지원하면서 4M의 성공을 정의하는 혁신적인 문화와 도메인 전문성을 보존하도록 설계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