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써모피셔사이언티픽(TMO), 88억 달러의 대규모 인수, 생명공학 혁신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0-29 19:25

써모피셔사이언티픽(TMO, THERMO FISHER SCIENTIFIC INC. )은 클라리오 홀딩스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0월 29일, 써모피셔사이언티픽이 클라리오 홀딩스 인수를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인수 금액은 약 88억 7,500만 달러로, 거래 종료 시 현금으로 지급되며, 추가로 1억 2,500만 달러의 이연 대가와 최대 4억 달러의 조건부 대가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거래는 2026년 중반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반적인 종료 조건 및 규제 승인을 받아야 한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제약 및 생명공학 고객에게 중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써모피셔의 목표라고 마크 N. 캐스퍼 CEO가 말했다. 클라리오는 임상 시험의 엔드포인트 데이터를 통합하여 제약 및 생명공학 고객이 임상 증거를 디지털 방식으로 수집, 관리 및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리오의 플랫폼은 지난 10년 동안 FDA의 약물 승인 중 약 70%를 지원했다.

클라리오는 전 세계적으로 약 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2025년에는 약 12억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인수는 써모피셔의 디지털 및 데이터 역량을 더욱 확장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임상 연구를 가속화하며,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향상시키고, 약물 개발 과정에서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다. 인수 후 첫 해에 조정된 주당순이익(EPS)은 0.45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5년 후에는 약 1억 7,500만 달러의 조정 운영 수익을 실현할 것으로 보인다.

클라리오는 써모피셔의 실험실 제품 및 생명공학 서비스 부문에 통합될 예정이다. 써모피셔는 클라리오의 동료들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 현재 써모피셔의 연간 수익은 400억 달러를 초과하며, 고객이 건강하고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이번 인수는 써모피셔의 고객에게 더 깊은 임상 통찰력을 제공하고, 임상 연구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