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글라쇼’,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후원

입력 2025-11-03 09:01

사진 : 글라쇼(Glace chaud) 제공
사진 : 글라쇼(Glace chaud)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글라쇼(Glace chaud) 아이스크림’(이하 글라쇼)이 지난 10월 25일 서울 구로구 안양천 육상트랙구장에서 열린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런앤런(RUN & LEARN)’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교육격차 해소를 주제로 마련된 기부런 행사로, 참가비 전액은 교육격차 해소를 위한 교육지원사업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1,500명의 시민이 5km와 10km 코스를 달리며 한 사람, 한 사람의 힘으로 교육격차 해소에 동참했다.

행사는 오전 8시부터 시작하여 오프닝, 러닝, 각종 체험 프로그램, 시상식 및 축하공연, 럭키드로우 등 다채로운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사했다.

글라쇼 행사 담당자는 “아이들과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선물하고자 모인 시민들의 열정과 진심에 감동했다”며,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작은 달콤함을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함께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글라쇼는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하며, 단순한 맛의 즐거움을 넘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