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6 시즌 서울삼성썬더스 농구단 공식 스폰서로 2년 연속 참여

모에브는 모델 한예슬과 함께 2024년 7월에 론칭한 이후 1년만에 53만개 판매 돌파, 올리브영 1위*(헤어케어 카테고리)를달성한 바 있다. 올리브영 입점 직후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주목받는 아이템으로 떠오르며, 일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는 빠른 품절대란을 기록해 단기간에 완판템 반열에 올랐다.
모에브는 2024-2025 시즌에 이어 올해도 서울삼성썬더스와의 파트너십을 지속하며, 제품 후원은물론 농구 팬을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최근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 소비자층이확대되며 여성들도 농구 문화의 주체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모에브는 주요 타겟층과의 교류를 위해 2년 연속 서울삼성썬더스 농구단과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특히 경기장 내 유니폼, LFD 광고판을 통한 브랜드 노출과 함께, 주요 경기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관중과의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1일, 삼성썬더스의 홈구장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부산 KCC이지스와의경기에서는 제품 샘플링은 물론 작전 타임 중 전광판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머릿결’을 선보인 팬에게모에브 제품을 증정하며 경기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대표 제품인 ‘모에브아누카틴 샴푸’는 로맨틱한 향으로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플러팅샴푸’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기존 탈모샴푸의 뻣뻣한 사용감과 달리 아누카 사과 추출물·비오틴·아미노산을 배합한 ‘아누카틴™’ 성분을 2만 ppm 함유해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모에브 관계자는 “서울삼성썬더스와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뜻깊다”며 “선수단의 좋은 성과를 응원하는 동시에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