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메디카테라퓨틱스(DMAC, DiaMedica Therapeutics Inc. )는 2021 고용 유도 인센티브 계획을 수립했고,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다이아메디카테라퓨틱스가 2021 고용 유도 인센티브 계획을 통해 새로운 직원 유치를 위한 인센티브 보상을 제공한다.
이 계획은 회사의 성장과 수익성,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자격을 갖춘 신규 직원에게 주식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이 계획의 최대 발행 주식 수는 200만 주로 설정되어 있다.또한, 다이아메디카테라퓨틱스는 줄리 크롭을 최고 의학 책임자로 고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크롭은 연간 525,000달러의 기본 급여를 받으며, 40%의 목표 보너스와 주식 기반 보상도 받을 수 있다.
계약은 2025년 8월 11일에 발효되며, 크롭은 회사의 비즈니스에 전념하고 충실히 의무를 수행할 것을 약속했다.
계약서에는 비밀 유지, 비경쟁 및 비유인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고용 종료 시 모든 회사 자산을 반환해야 한다.또한, 고용 종료 후 12개월 동안 경쟁업체에서 일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다이아메디카테라퓨틱스는 이러한 조치를 통해 인재를 유치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이익을 보호하며, 주주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