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한국마즈(유), ‘나비야사랑해’에 위스카스® 고양이 사료 전달

입력 2025-11-21 08:33

‘고양이의 날’ 맞아 진행한 소비자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 ‘위스카스® 고양이 사료 2톤 기부

 한국마즈(유)가 지난 20일 ‘위스카스 고양이 사료 기부 전달식’을 갖고 사단법인 나비야사랑해에 사료를 전달했다.
한국마즈(유)가 지난 20일 ‘위스카스 고양이 사료 기부 전달식’을 갖고 사단법인 나비야사랑해에 사료를 전달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이두호)는 동물보호단체 사단법인 ‘나비야사랑해’와 지난 20일 한국마즈 본사에서 ‘위스카스®(whiskas®) 고양이 사료 기부 전달식’을 갖고 사료 2톤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사료는 ‘세계 고양이의 날’과 ‘한국 고양이의 날’을 맞아 8월부터 9월까지 두 달간 전국 이마트와 몰리스,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판매한 위스카스 건사료의 중량 10%를 적립한 것이다. 행사 기간 1만여 명의 소비가가 참여해 1.8톤의 위스카스 건사료가 누적됐으며, 여기에 한국마즈가 0.2톤을 더해 ‘나비야사랑해’에 전달했다.

한국마즈(유) 이두호 대표는 “올해도 소비자와 함께 반려동물의 생명 존중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기부 프로모션을 잘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더 나은 세상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기부처 ‘나비야사랑해’는 길고양이와 유기묘 구조·치료·입양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 동물보호단체로, 구조된 고양이들에게 쉼터를 제공하며 반려묘 입양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