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티스세미컨덕터(LSCC, LATTICE SEMICONDUCTOR CORP )는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티스세미컨덕터가 2025년 12월 5일, 이사회에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최대 2억 5천만 달러 규모로, 회사의 보통주를 매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라티스세미컨덕터의 최고재무책임자 로렌조 플로레스는 "우리의 강력한 재무 상태는 주주에게 자본을 환원하면서도 소형 및 중형 FPGA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동반 칩 전략을 추진하기 위한 투자를 지속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즉시 시행되며, 라티스는 경영진이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가격으로 공개 시장 및 비공식 거래를 통해 자사주를 매입할 수 있다. 매입 거래의 시기와 금액은 시장 상황, 주가, 기업 및 규제 고려사항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회사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0b-18조를 준수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은 종료일이 없으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중단하거나 종료할 수 있다.
라티스세미컨덕터는 저전력 프로그래머블 기술의 선두주자로,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통신, 컴퓨팅, 산업, 자동차 및 소비자 시장에서 혁신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latticesem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