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연예

프로젝트21, 강아지 덴탈껌 ‘덴티 스크럽 츄’ 출시

입력 2025-12-15 08:58

강아지 어금니 모양 특화·구강 기능성 성분으로 반려견 구강 면역부터 치석까지 케어

프로젝트21, 강아지 덴탈껌 ‘덴티 스크럽 츄’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프로젝트21(PROJECT 21)이 반려견 치아 건강을 위한 기능성 덴탈껌 ‘덴티 스크럽 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덴티 스크럽 츄’는 강아지 어금니 구조에 최적화된 맞춤 설계로 어금니 안팎을 부드럽게 케어하며, 구강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구강 면역 개선 및 치석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식이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한 가수분해 닭을 첨가해 안전성과 기호성을 높였으며,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외출이나 산책 시에도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공개되며, 최대 44% 할인 판매와 함께 선착순 50명 대상 1+1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대용량 특별 구성도 한정 판매된다.

프로젝트21 관계자는 “반려견 구강 관리는 매일 해주는 것이 좋지만 보호자님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 중 하나”라며 “’덴티 스크럽 츄’는 강아지 어금니 구조에 특화된 설계를 적용해 더욱 편하게 반려견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