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닷컴(CARS, Cars.com Inc. )은 토비 하트만을 차기 CEO로 임명했고, 알렉스 베터 후임으로 2026년 1월 15일부터 취임한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카스닷컴(증권 코드: CARS)(상호: 카스 커머스)은 2026년 1월 15일부터 토비 하트만이 회사의 차기 최고경영자(CEO)로 임명되고 이사회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하트만은 알렉스 베터의 후임으로, 베터는 2026년 1월 15일부로 CEO 및 이사회 멤버직에서 물러나며, 그 이후 2026년 3월 31일까지 회사의 고문으로서 원활한 인수인계를 돕는다.
하트만은 B2C 및 B2B 기술, 전자상거래 및 마켓플레이스 기업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럽의 주요 디지털 부동산 마켓플레이스인 스카우트24 SE 그룹의 CEO 및 이사회 의장을 역임하며 회사의 전략을 변화시키고 수익 및 마진 성장을 새로운 기록으로 끌어올렸다.
이전에는 헬로프레시 SE의 미국 사장 및 이사회 임원으로 재직하며 글로벌 식품 솔루션 회사가 미국 시장의 리더가 되는 데 기여했다.
그 전에는 이베이에서 이베이 엔터프라이즈를 분리하여 옴니채널 및 상거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제공업체를 설립했다.
스콧 포브스 이사회 의장은 "토비는 강력한 산업 경험과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고객, 소비자 및 주주 가치를 제공하는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하트만은 "카스 커머스의 강력한 기반 위에서 성장 프로필을 가속화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이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베터는 1998년 카스닷컴 출범 이후 다양한 역할을 맡아왔으며, 2014년 CEO로 임명되었다.
그는 카스닷컴을 가장 인지도가 높은 미국 자동차 마켓플레이스 브랜드 중 하나로 유지하는 데 기여했다.
베터는 회사의 원래 제휴 광고 모델에서 수직 SaaS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이끌며 자동차 산업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그는 딜러 인스파이어 웹사이트, 애큐트레이드 감정 기술 및 딜러클럽 도매 거래와 같은 전략적 인수를 통해 플랫폼 기능을 확장하는 데 기여했다.
베터는 또한 지역 딜러 소매 시스템과 프랜차이즈 모델을 옹호하며 지역 및 연방 로비 활동, 산업 연합 및 자선 활동에서 산업 옹호자로 활동했다.
베터는 "이 조직을 여러 전환기를 거치며 이끌 수 있어 영광이었다. 카스닷컴은 온라인 자동차 쇼핑 경험을 창출한 초기 혁신자 중 하나였으며, 자동차 소매 산업에서 최초의 모바일 앱, 가장 큰 딜러 리뷰 플랫폼 및 디지털 도구와 데이터를 활용한 운영을 가능하게 했다"고 말했다.
포브스 의장은 "이사회와 전체 조직을 대표하여 알렉스의 비전 있는 리더십에 감사드린다. 그는 회사와 팀을 세계적 수준으로 구축한 깊이 존경받고 사랑받는 리더이다"라고 덧붙였다.
카스 커머스는 자동차 산업을 지원하는 기술 회사로, 자동차 구매 및 판매를 간소화하는 강력한 제품, 솔루션 및 AI 기반 기술을 제공한다.
카스 커머스 플랫폼은 카스닷컴, 딜러 인스파이어의 디지털 소매 기술 및 마케팅 서비스, 애큐트레이드의 필수 거래 및 감정 기술, 딜러클럽의 평판 기반 도매 경매 및 카스 커머스 미디어 네트워크의 독점 시장 내 미디어 솔루션과 같은 업계 선도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