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에어T(AIRTP), 호주 항공사 인수로 시장 지배력 강화! 1억 8천만 달러 부채 인수의 배경은?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2-19 07:19

에어T(AIRTP, AIR T INC )은 레그스 익스프레스를 인수하고 관련 금융 거래를 완료했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17일, 에어T(에어T, Inc.)는 호주 지역 항공사인 레그스 익스프레스 홀딩스 리미티드(Regional Express Holdings Limited, 이하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모든 발행 주식을 인수하고, 인수 당시 약 1억 8천만 호주 달러에 해당하는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부채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인수 대가는 1.00 호주 달러로 설정되었다.또한, 에어T는 인수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4천만 달러의 금융 거래를 완료했다.이 자금은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운영 자금으로 일부 사용되었다.

인수는 에어T, 에어T 인수 25.1 LLC, 그리고 에어T 렉스 인수 주식회사(Air T Rex Acquisition, Inc.)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레그스 익스프레스는 레그스 투자 홀딩스 Pty Ltd, 지역 익스프레스 Pty Ltd, 에어 파트너스 Pty Ltd 등 7개의 운영 자회사를 두고 있다.

2025년 12월 15일, 에어T와 에어T 인수 25.1 LLC는 하니웰 커먼 인베스트먼트 펀드(Honeywell Common Investment Fund) 및 하니웰 인터내셔널 마스터 리타이어먼트 펀드(Honeywell International Inc. Master Retirement Fund)와 함께 노트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에어T 인수 25.1은 투자자에게 11.5%의 선순위 담보 노트를 발행했다.이 노트의 총 원금은 4천만 달러로 설정되었으며, 만기는 2031년 12월 15일이다.

에어T는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인수와 관련하여 여러 금융 거래를 진행했으며, 이 과정에서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운영 및 재구성을 위한 자금을 확보했다.

에어T는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인수와 관련된 모든 주식 및 자산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호주 내 지역 항공 서비스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에어T의 재무 상태는 인수 후에도 안정적이며, 향후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운영을 통해 추가적인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에어T는 4천만 달러의 금융 거래를 통해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8백만 호주 달러의 조건부 지급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이 조건부 지급은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총 수익에 따라 결정된다.

에어T는 레그스 익스프레스의 인수를 통해 호주 지역 항공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