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개월만에 조기 완판…연말까지 예약주문 운영

의료 현장 기반의 더마 솔루션으로 신뢰와 존재감을 쌓아온 가운데 선보인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에 그치지 않고 기미·잡티·광노화까지 함께 관리하는 ‘스킨케어형 선스크린’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품절대란템으로 떠올랐다.
이에 LV BnF는 출시 직후 보내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생산 물량을 기존 대비 2배 이상 확대했으며, 본격적인 재입고에 앞서 오는 24일부터 사전 예약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예약 주문은 24일부터 31일까지 디에이이펙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는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 1매가 증정된다. 또한 ‘하이드로 선스크린’과 ‘포스트케어 밤’,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로 구성된 ‘3 Step 리페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연말연시 선물 수요를 겨냥했다.
‘품절대란’의 주인공인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기성 선크림 특유의 불편함으로 지적돼온 백탁과 화장 밀림, 피부 자극 문제를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P&K 피부 임상 시험을 통해 누적 광노화 흔적 3종(기미·색소침착·멜라닌) 개선 효과를 확인하며 기능성까지 입증했다
LV BnF 관계자는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재구매 시 여러 개씩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지며, 재고 소진 속도가 확연히 빨랐다”며 “단순한 차단제가 아닌 피부 관리의 연장선으로 재정의한 전략이 재구매와 다수 구매를 이끈 핵심요인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사전 예약 주문을 계기로 자외선 차단과 광노화 관리를 동시에 고려하는 새로운 선케어 경험을 확산해 나가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