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매칭기부로 총 2,050만 원 조성 사랑의달팽이에 전달

이번 기부는 선수 개인의 자발적인 기부에 KCC 오토가 매칭 기부로 동참하며 총 2,050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청각장애인의 재활 및 자립을 돕는 사랑의달팽이 주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월 30일, KCC 오토 본사에서 진행됐다. 플레이앤웍스 소속 선수들은 “개인의 작은 실천에 기업이 함께 해 주셔서 더 큰 의미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기부가 청각장애인분들께 새로운 소리와 일상을 이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특히 이번 나눔은 단발성 기부를 넘어, 플레이앤웍스 소속 선수들과 KCC오토그룹 이상현 회장이 수년째 함께 이어오고 있는 공동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선수들의 선한 의지와 기업의 책임 있는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스포츠를 통한 선한 영향력의 모범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플레이앤웍스 관계자는 “선수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고민해 왔고, 그 뜻에 KCC 오토가 매년 함께해 주고 있다”며 “ 이러한 동행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나눔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KCC오토 관계자 역시 “선수 개인의 진정성 있는 기부에 기업이 뜻을 보태는 매칭 기부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동시에 더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방식”이라며 “플레이앤웍스와 함께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사랑의달팽이 조영운 사무총장은 “ 선수 개인의 기부에 기업의 뜻이 더해진 이번 나눔은 그 자체로 큰 의미가 있다”며 “ 전달된 기부금은 청각장애인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소리를 찾고, 사회와 소통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사용하겠다” 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