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아 미혼모 시설 ‘생명의집’에 약 2천만원 상당 유모차 · 아기의자 총 20대 공동 기부
![부가부X손연재 엄마와 아기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육아용품 기부 전달식] (사진제공=부가부 코리아)](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601020912460250646a9e4dd7f1822257147.jpg&nmt=30)
이번 후원 전달식은 지난 달 30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에 위치한 '생명의집'에서 열렸다. 생명의집은 미혼모 및 한 부모 가족 여성들의 자립을 돕는 사회 복지 시설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부가부 담당자와 손연재가 직접 참석해,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와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베이비 컴플릿 등 약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생명의집에 전달된 유모차와 아기의자는 엄마와 아이의 안전하고 편리한 외출 및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데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부는 부가부의 브랜드 철학과 첫 출산 이후 부가부 유모차를 꾸준히 사용 중인 손연재와의 특별한 인연을 배경으로 성사됐다. 부가부와 손연재는 홀로 하는 첫 육아에 있어, 엄마와 아이가 이동의 제약 없이 어디든 자유롭고 안전하게 다니며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하고 공동 진행했다.
이번 후원식에서 전달된 제품은 절충형 유모차 '부가부 드래곤플라이'와 하이체어 '부가부 지라프' 베이비 컴플릿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특허 받은 폴딩 시스템이 시트를 분리하지 않고도 한손으로 유모차를 쉽게 펴고 접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정교한 핸들링으로 보다 편리한 외출을 돕는다.
부가부 관계자는 “부가부는 제품 기술 혁신뿐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육아솔루션 리딩 브랜드로서,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실질적인 혜택과 지원을 이어가고 싶다”며 “앞으로도 국내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