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에코글램, 신제품 ‘스칼프 클렌징 샴푸’ 리뉴얼 출시

입력 2026-01-12 10:57

‘데미지 케어 단백질 트리트먼트’ 새 패키지로 동시 리뉴얼 출시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2종
에코글램 스칼프 클렌징 샴푸 2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에코글램(대표 황광석)이 기존 98% 자연유래 포뮬러를 99.4%까지 업그레이드한 ‘스칼프 클렌징 샴푸’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자연유래 헤어 루틴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었으며, 데미지케어 단백질 트리트먼트 또한 새 패키지로 동시 공개되었다.

리뉴얼된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13가지 인체적용시험 완료를 통해 두피 열 진정, 각질 개선, 피지 케어, 50시간 볼륨 지속, 윤기 지속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한다.

더불어 100% 자연유래 단백질 본딩 포뮬러를 적용해 천연샴푸의 거침없는 사용감을 개선하고, 한층 부드럽고 매끄러운 모발 컨디션을 완성한다. 또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는 올인원 자연유래 세정 성분 조합을 더해초미세먼지 세정·흡착 방지 등 외부 환경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기능을 강화했다.

함께 리뉴얼된 데미지케어 단백질 트리트먼트는 손상된 모발의 단백질 공백을 채우는 데 특화된 본딩 포뮬러를 적용해, 즉각적인 윤기·탄력 개선을 돕는 데일리 데미지 케어 제품이다.

새 패키지는 사용 편의성과 라인 통일감을 높이는 방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샴푸와 함께 사용하는 ‘데일리 단백질 루틴’을 완성한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자연유래 성분의 순도를 높이고, 두피 케어부터 모발 손상 회복까지 이어지는 헤어 루틴을 한층 강화한 것”이라며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는 물론 손상된 모발의 데미지 케어까지 더욱 완성도 있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