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리얼티(GTY, GETTY REALTY CORP /MD/ )는 경영진 전환을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6년 1월 20일, 게티리얼티(증권코드: GTY)는 마크 J. 올라르(Executive Vice President, Chief Investment Officer 및 Chief Operating Officer)가 2026년 2월 27일부로 은퇴한다고 발표했다.
올라르의 후임으로는 현재 인수 담당 수석 부사장인 로버트 J. 라이언(Robert J. "RJ" Ryan)이 선임되었으며, Chief Operating Officer 직책은 공석으로 남게 된다.
게티리얼티의 크리스토퍼 J. 콘스탄트 사장은 올라르의 40년 이상에 걸친 성공적인 부동산 경력을 축하하며, 그가 지난 10년 동안 포트폴리오의 변화를 이끌어냈고,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고 언급했다.
라이언은 2016년 3월 게티리얼티에 합류하여 부동산 및 개발 담당 이사로 시작했으며, 2018년부터 인수 담당 부사장으로, 2023년 2월에는 인수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올라르의 은퇴 전까지 그는 계속해서 현재의 직책을 유지하며 라이언과 경영진과 협력하여 원활한 인수인계를 진행할 예정이다.올라르는 은퇴 후에도 회사에 자문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티리얼티는 편의점, 자동차 및 기타 단일 임대 소매 부동산의 인수, 자금 조달 및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상장된 순 임대 REIT이다.
2025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미국 44개 주와 워싱턴 D.C.에 위치한 1,174개의 독립적인 부동산을 포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