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캐치더영, 정규 1집 타이틀곡 ’Amplify‘ 퍼포먼스 영상 공개…에너지로 증명한 완벽 밴드 플레이

유병철 CP

입력 2026-02-03 07:30

캐치더영, 정규 1집 타이틀곡 ’Amplify‘ 퍼포먼스 영상 공개…에너지로 증명한 완벽 밴드 플레이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밴드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사운드와 연주에 집중한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소속사 측은 3일 “캐치더영이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EVOLVE(이볼브)' 타이틀곡 'Amplify(앰플리파이)'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캐치더영은 영상 속 'Amplify' 퍼포먼스를 통해 곡이 지닌 직관적인 에너지를 연주 중심으로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절제된 연출 속에서도 곡의 흐름에 맞춰 탄탄한 호흡을 보여주며 밴드 사운드의 밀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보컬 김남현을 중심으로 강산이와 이준용이 라이브에 힘을 보태며 밴드 특유의 입체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곡 중간중간 배치된 베이스와 기타 듀엣 파트 또한 'Amplify'가 지향하는 밴드 그루브를 선명하게 드러내고 있다.

특히 각 파트가 고정된 위치에 머무르지 않고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연주에 참여하는 구성이 캐치더영만의 경험치와 에너지를 자연스럽게 증명했다. 또 곡이 진행될수록 사운드가 단계적으로 쌓이는 구조가 무대 위에서 그대로 구현되며 집중도를 높였다.

'Amplify'는 프로그래밍 요소를 최소화하고 멤버들의 연주와 밴드 그루브를 전면에 내세운 뉴웨이브 록 트랙으로, 공연 환경을 전제로 한 사운드 구성이 특징이다. 이번 퍼포먼스 영상은 곡의 성격을 무대 위 연주와 합을 통해 충실하게 담아냈다.

한편 캐치더영은 지난 19일 첫 정규앨범 'EVOLVE' 발매와 함께 YOUTH POP-ROCK(유스 팝-록)을 중심으로 한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리스너들과 만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