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누그레이 ‘세모 탭 립앤치크’, 출시 두 달만에 완판

입력 2026-02-03 09:52

치크에 특화된 독특한 삼각형 쉐입...히어로 아이템 등극

이미지: 누그레이
이미지: 누그레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킨케어링 메이크업 브랜드 누그레이(nuegray)가 자사 블러셔 제품인 ‘세모 탭 립앤치크’의 모비 탭 완판 소식을 3일 전했다.

지난 12월 처음 선보인 세모 탭 립앤치크는 독특한 삼각형 쉐입의 크림 블러셔 제품으로 가볍게 탭하는 순간 끈적임 없이 볼륨감 넘치는 탱글한 푸딩광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드는 이지 블렌딩 제형으로 뭉치거나 베이스 까짐 현상이 없어 출시와 동시에 SNS를 비롯해 커뮤니티 중심으로 호평이 이어졌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핑키 탭, 모비 탭, 오피치 탭, 베쥬 탭, 토마토 탭 등 단독 사용은 물론 블렌딩하기에도 좋은 5가지 쉐이드로 라인업돼 웜톤과 쿨톤 그리고 뉴트럴톤 피부까지 모두 사로잡은 것 역시 인기 비결 중 하나이다.

특히 세라마이드와 바쿠치올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과 함께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 본연의 건강한 볼륨감 연출이 가능한 점도 세모 탭 인기에 한몫했다.

누그레이 관계자는 "세모 탭은 기획 단계부터 실제 메이크업 환경을 고려한 사용감과 컬러 구현에 집중, 이러한 차별화된 완성도가 완판이라는 성과로 이어졌다"며, "현재 품절된 컬러에 대해선 조속한 재입고를 위해 업체측과 긴밀하게 소통 중이며, 신규 컬러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