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김동규, ‘로맨스의 절댓값’ 캐스팅…김향기X차학연과 호흡

유병철 CP

입력 2026-02-11 16:45

김동규, ‘로맨스의 절댓값’ 캐스팅…김향기X차학연과 호흡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배우 김동규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로맨스의 절댓값’에 캐스팅 돼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로맨스의 절댓값’은 꽃미남 선생님들을 주인공으로 로맨스 소설을 쓰던 여고생이 현실에서 그들과 예상치 못한 순간들을 마주하며, 파란만장한 학교생활의 주인공이 되는 하이틴 시리즈다.

김동규는 다정하고 스윗한 국어 선생님 윤동주 역으로 출연한다. 다정함 속에 남다른 과거를 품은 캐릭터를 연기하며 주변 인물들을 세심하게 챙기는 스윗함과 함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낮에는 평범한 학생, 밤에는 로맨스 소설 작가로 살아가는 여고생 여의주 역의 김향기와 IQ 156의 멘사 회원이자 수학 천재 냉미남, 수학 선생님 가우수 역의 차학연과도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 예정이라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동규는 웹드라마 ‘썸 끓는 시간’으로 본격 데뷔해 ‘제주에 부는 바람’, tvN D ‘필수연애교양’ 등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았으며 JTBC2 ‘미친, 딜리버리’, 넷플릭스 ’K-드라마 같은 사랑을 하고싶어’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하며 전천후 연기자로도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최근에는 지난해 연말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에서 성균관 유생이자 비운의 운명을 살다간 한성 역을 맡아 지적인 분위기와 훤칠한 비주얼로 사극계 신 프린스로서도 각광받은 바 있어 이번 작품 변신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한편, 김동규가 출연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로맨스의 절댓값’은 오는 4월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