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라코스테, 테니스 엔지니어링의 정수 ‘AG-LT PRO’ 출시

입력 2026-02-11 15:57

퍼포먼스 중심 설계, 미래적 디자인으로 완성된 라코스테 테니스화의 정점

라코스테, 테니스 엔지니어링의 정수 ‘AG-LT PRO’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동일 라코스테(대표 배재현)의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라코스테 테니스 기술력의 정점을 보여주는 테니스화 ‘AG-LT 프로(Pro)’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코스테의 ‘AG-LT 프로’는 2021 년 처음으로 선보인 ‘AG-LT’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로, 세계적인 프로 선수들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스피드, 안정성, 컨트롤 등을 구현할 수 있는 하이 레벨 테니스 퍼포먼스 슈즈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AG-LT 프로’는 라코스테가 쌓아온 기술력과 소재, 퍼포먼스 노하우를 하나의 집약된 결과물로 구현했다. 어퍼에는 ‘피케 위브(Piqué-weave)’ 기술을 적용한 메시 원단과 쿨링 라이닝을 더해 가벼움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과 안정적인 착화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미드솔에는 ‘하이퍼 리스폰시브 폼(Hyper Responsive Foam)’을 적용해 바닥에 닿을 때 발생하는 충격을 운동 에너지로 전환해 전달하며, 코트 위에서 안정적인 움직임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스태빌리티 샹크(Stability Shank)’와 새로운 ‘러버 컴파운드(Rubber Compound)’로 완성된 헤링본 패턴 아웃솔은 급격한 방향 전환과 스텝에도 민첩하고 안정적으로 반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