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연예

SF9 유태양, 28일 단독 팬미팅 ‘THE ROOM : 함께’ 개최…군 입대 전 팬들과 특별한 생일

유병철 CP

입력 2026-02-12 13:15

SF9 유태양, 28일 단독 팬미팅 ‘THE ROOM : 함께’ 개최…군 입대 전 팬들과 특별한 생일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SF9 유태양이 군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생일을 보낸다.

소속사 측은 12일 “유태양이 오는 28일 오후 3시와 7시 총 2회차에 걸쳐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6 SF9 YOO TAE YANG FANMEETING ‘THE ROOM : 함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단독 팬미팅은 오는 3월 3일 유태양이 군 입대 전 팬들과 만나는 자리이자, 그의 생일 당일에 개최되는 만큼 더욱 소중한 추억이 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차분한 표정으로 아래를 응시하는 유태양이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연명 ‘THE ROOM : 함께’는 유태양과 팬들이 하나 되어 더 따뜻한 공간을 의미하며,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준비해 뜻깊은 시간을 나눌 것을 예고한다.

유태양은 그룹 SF9의 보컬이자 메인 댄서로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동시에, 뮤지컬 배우로서도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최근 2026 F/W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 쇼를 통해 모델로서 처음 런웨이에 오르며 다재다능한 올라운더의 면모를 제대로 입증했다.

[비욘드포스트 유병철 CP /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